2021년 1월 7일 세리에 분석
1. 칼리아리 vs 베노벤토
정배당 메리트가 떨어지는 배당입니다. 위 배당은 무승부나 역배 배당이 많았습니다. 현재 칼리아리의 경우 로그의 부상으로 출전이 어렵고, 최근 경기력이 매우 떨어지고 있습니다. 7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면 베네벤토는 오히려 원정 성적이 더 좋습니다. 수비를 내리고 역습으로 카운터 치는 전술이 잘 먹히고 있습니다. 좋았던 때의 흐름을 완전히 잃어버린 칼리아리, 그리고 최근 경기력이 나쁘지 않은 베노벤토기 때문에 베노벤토 플핸이 좋아보입니다.
양팀 공격력이 심각합니다. 언더가 좋아보이는 선택지입니다.
2. 아탈란타 vs 파르마
배당기준 정배가 자주 나옵니다. 1.19라는 메리트가 없는 배당이지만 아탈란타가 승리하는데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직전경기 5골을 넣으며 그야말로 공격이 폭발한 아탈란타입니다. 사파타, 무리엘, 고젠스 등 최근 공격진의 폼이 매우 좋습니다. 고메즈가 눈밖에 났지만 고메즈가 빠져도 팀 조직력이 매우 좋습니다. 파르마는 제르비뉴까지 부상으로 빠지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전경기 1:0으로 끌려가다가 88분 이후 2골을 허용하며 3:0 대패를 당하며 분위기마저 최악입니다. 이를 반등하기에는 아탈란타라는 상대가 너무 높아보입니다. 아탈란타 승리, 오버가 좋아보입니다.
3. 볼로냐 vs 우디네세
승무패 뭐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배당입니다. 무승부가 많이 나오며, 역배가 많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우디 기준으로 보면 우디의 1점차 승리가 유력해보이는 배당입니다. 양팀 분위기는 모두 좋지 않습니다. 볼로냐는 최근 4연무로 잡아야할 상대를 잡지 못하며 힘이 빠지고 있습니다. 우디네세는 베네벤토에게 일격을 맞고 직전 유벤투스에게 크게 혼쭐이 났습니다. 양팀 수비진이 좋지 못합니다. 또한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위해 강하게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디네세의 1점차 승리, 오버가 예상됩니다.
4. 크로토네 vs AS로마
정배가 매우 잘나오는 배당이나, 역배가 만들어졌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크로토네 입니다. 크로토네는 이 배당에서 역배를 만든적이 있습니다. 직전경기 크로토네는 인터밀란을 상대로 사고를 만들어내나 싶었지만 후반 내리 4실점을 하며 6:2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경기력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이미 꼴찌고 분위기를 반전하기 위해 강하게 공격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메시아스를 제외하면 골을 넣을 선수가 없습니다. 결정력이 너무 떨어지는 크로토네 입니다. 로마 역시 전경기 1:0으로 승리했지만 경기력은, 사실상 가둬놓고 일방적으로 공격하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크로토네의 경기력이 변수가 될 예정입니다. 오버가 좋아보이는 선택지입니다. 전경기 로마의 언더는 폭우만 없었다면 충분히 오버가 나왔을 경기력이었습니다.
5. 라치오 vs 피오렌티나
정배 메리트가 떨어지는 배당입니다. 다만 역배 가능성도 떨어집니다. 승또는 무승부로 나뉠 경기입니다. 라치오는 직전경기 1:!로 비기며 분위기를 반전시키지 못했습니다. 11개의 슈팅 중 4개만의 유효슈팅을 기록하며 최근 공격진이 무뎌진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공격진의 컨디션이 아쉽습니다. 피오렌티나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공격진의 컨디션이 저조하고 전반적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라치오가 최근 홈에서 잡을 경기를 못잡고 있습니다. 다만 연속 무승부의 경기가 거의 없었다는 점에서 1점차 승리를 예상합니다. 양팀 수비는 나쁘지 않습니다. 언더가 예상됩니다.
6. 삼프도리아 vs 인터밀란
배당 대비 역배는 거의 없습니다. 무승부나 인터밀란으로 나뉘는 배당입니다. 인터밀란의 핸디캡 승리도 노려봐도 좋을 경기입니다. 삼프도리아는 직전경기 AS로마에게 무기력하게 패배했습니다. 콸리아렐라를 제외하면 믿을만한 공격수가 없는데 삼프도리아의 현실입니다. 홈으로 돌왔지만 최근 상대전적도 매우 좋지 못하고 공격이 제대로 풀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반면 인터밀란은 세리에에서 8연승 중입니다. 비달에 대해 공개적으로 질타를 한 콘테 감독이지만 대체할 선수가 많습니다. 최근 공격진의 폼이 매우 좋기 때문에 다득점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밀란 승, 오버가 예상됩니다.
7. 사수올로 vs 제노아
정배 기준, 정배가 자주 나오는 경기입니다. 다만 역배기준 역배가 많이 나오는 경기로 상당히 까다로운 경기가 예상됩니다. 사수올로의 경기력 기복이 크다는게 관건입니다. 홈에서 성적이 떨어지는데 강팀을 만났다는 점을 감안할 필요는 있습니다. 사수올로는 카푸토의 경기력이 관건입니다. 양팀 수비가 탄탄하지는 않기 때문에 양팀 모두 실점할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사수올로의 연패가 없었다는 가정하에, 2:1 승리를 예상합니다. 오버가 좋아보입니다.
8. 토리노 vs 헬라스 베로나
정배당이 괜찮아 보이는 경기입니다. 특히 토리노는 직전경기 3:0 완승을 따냈습니다. 다만 올시즌 홈에서 단 한차례도 승리가 없는 토리노입니다. 직전경기 보여줬던 경기력은 토리노가 최근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반증했습니다. 헬라스 역시 최근 경기력이 좋습니다. 안정적인 수비를 바탕으로 꼬박꼬박 1골씩 넣어주고 있습니다. 다만 올시즌 단 한차례도 연승을 기록한적이 없습니다. 양팀 1골씩 넣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1, 2:1, 2:2까지 보이는 경기입니다.
9. 나폴리 vs 스페치아
역배는 보이지 않는 경기입니다. 무난한 나폴리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나폴리의 경기력이 매우 올라와있습니다. 직전경기 4골이나 넣으면서 확실히 공격진의 좋은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인시녜가 연속골을 넣어주었고 지엘린스키의 호쾌한 중거리 슛이 승리를 만들어냈습니다. 스페치아는 샤봇이 퇴장당하며 결국 수적 우세를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더 많은 볼소유를 했고 6개의 슛을 기록했으나 하나의 유효슈팅만을 기록했습니다. 나폴리가 홈으로 돌아온만큼 좋은 폭발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나폴리의 핸승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축구 > 세리에A'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1월 9일 ~ 11일 세리에 분석 (0) | 2021.01.09 |
---|
댓글